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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자동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첫 성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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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 자동차가 화물 수송용 대형 화장실 1러시아 자율 주행 차량에서 의왕-인천 간 약 40km구간 고속 도로, 자율 주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40t급 대형 토랏크엑시ー앙토에 훈련 1러시아를 부착하고 국내 고속 도로에서 자율 주행 기술을 시연한 것은 국내 최초였다 운전자들은 고속도로 분기점이 본인 요금소에 진입할 때만 운전대를 잡았다고 말할 것이다.  현대 차에 따르면"이번 행사는 믹크 자동차 공학회(SAE)기준 3단계 자율 주행 기술을 갖춘 토우렝리로이 연결된 최대 중량 40t급 엑시 안또 자율 주행 차 1대에서 열맀 슴니다. 관련 인프라, 본인 법제 등이 갖춰지는 2020년 앞으로 상용화도 가능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에 앞서고 국토 교통부는 올해 6월 내용의 대형 트럭에서는 쵸소리우에 장류 코스입니다 시험 운행 허가증을 발부했습니다.3단계 자율 주행이란 조건부, 자율 주행에서 자동차가 안전 제어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운전자의 제어가 필요한 경우 신호를 보내고 있는 단계를 의미하는 것이다. 관계자는 역시 점진적 기술고 도화 과정을 통해서 4단계도 조기에 달성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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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류 분야의 혁신 자율주행 기능을 탑재한 대형 트럭의 상용화는 정해진 시간에 정확한 운송을 통한 운영 효율 극대화가 가능하다. 또 미래의 물류혁명이라 불리는 군중주행도 가능해진다. 군중주행은 이동 구간의 같은 대형 트럭 여러 대를 이어 자율주행으로 함께 이동하는 것을 의미한다. 현대 차는 2020년 이후 대형 차의 군중 주행 기술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2. 인명 피해와 금전적 손실의 같은 사회적 비용의 최소화의 뉴스를 통해서 가끔 접하게 되는 대형 트럭 관련 문제가 줄어들 것이다. 경찰청 교통뭉지에의 통계에 따르면 20하나 6년 기준 전체 교통뭉지에에서 승용차 타입 다에 높은 비율의 하나 0.8%를 트럭이 차지했다. 또 1개의 사망 문재의 비율이 전체의 교통 문재(한 입개).9%)보다 약 2배 높은 3.7%에 이를 정도로 데효은뭉지에 위 함.도 높다. 하지만 자율주행 기능으로 화재 위험을 낮출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화물차 운전자의 피로도를 낮춰 미연에 방지하는 기능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3. 연료비 절감 최적의 속도와 가속력을 유지하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 연료비 삭감뿐 아니라 연비의 운행은 배출 가스도 감소시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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