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korea 스릴러 영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2:33

    안녕하세요 쯔비입니다휴가를 다녀온 후 오랜만에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곳저곳 놀고 집에서 블로그 쓰는게 귀찮아서 게이인데 했는데도 오랜만에 넷플릭스 보고있어서 딱 한국 스릴러영화 추천해드리죠반짝이는 소견 자신서 이렇게 열심히 추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넷플릭스 추천 시리즈를 열심히 쓰고 있는데 반응이 좋고 힘이 좋으시네요.다섯항 씨도 힘내고 넷플릭스 한국 공포 영화, TOP5소개 드립니다 자~~나오면 아아~~알



    TOP5의 목격자


    >


    하나 TOP5에 오른 작품은 목격자이다.저는 이 작품을 넷플릭스가 아닌 영화관에서 봤는데 그때그때 댁을 재밌게 몰입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마침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네요.새로 이사온 아파트에서 우연히 범죄현장을 목격하고 범인과 눈이 마주치게 되는데 대가족의 안전을 위해서도 방관자로 남겨질까요?자세한 것은 넷플릭스를 직접 보세요. ​ TOP4, 숨바꼭질


    >


    유명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예고를 보면서 이게 실화라고?? 거짓없이 작금의 세상에서 처음 할 수 있다는 스토리인지, 정말 구신보다 사람이 더 무서워요. 우리집에 우리 가족이 아닌 다른 낯선 사람이 숨어 살았다면?? 부유한 삶을 살았던 성수는 실종된 형의 누추한 아파트를 찾아 문재의 도식과 예사롭지 않은 이웃의 두려움을 목격합니다.그 후 주인공이 삶을 뿌리째 흔들립니다. ​, 속이지 않고 소름 돋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숨바꼭질이 TOP4과정이었습니다.​ TOP3의 기억의 밤


    >


    평범한 삼수생 진석은 종종 신기한 느낌이 든다. 납치됐다 돌아온 형이 아무리 봐도 딴사람이라고 한다. 형은 어디로 사라진 자기 타자인가?? 진상을 쫓던 그는 심한 사실을 마주치는데.. "정말 스릴러 중에 이렇게 몰입감 있게 본 영화는 "거소음"이에요 "반전", "거기 김무열, 강하항상 등 주연배우들에게 연기력까지 빼놓을 수 없는 명작전 반전이 충격적이었어요. 반전 있는 영화 좋아하면 강력한 추천 기억의 밤!!​ TOP2신세계


    >


    사실 하나 위에 두고 싶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명작 명대사 명장면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죠."죽기 딱 좋은 날씨네" 그렇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장면은 정스토리 명장면 국내 최대의 범죄조직 ゴールド골드문'의 후계자 선전에 개입하라!! 작전설계자 강 과장은, 年前8년 전 조직에 심었다. 이자성을 조종하면서 조직 내에서는 후계자 전쟁으로 풍풍이 분다. 각자가 꿈꾸던 그들의 다른 신세계는 열릴까?배우들은 스토리를 불문하고 팡팡에서 영상미 연출까지 공포뿐 아니라 한국 영화계의 명작으로 소견이지!!개인적 취향으로 2위로 꼽은 점 이해하세요 ● 공동 TOP"하나 검은 사제"들


    >


    대망에 1위는 두 작품의 검은 사제들과 고등어 하이입니다.저는 이런 류에 미스터리 스릴러를 덱무 되는 거야. 흔히 비등한 두 작품을 공동 1위에 올렸습니다."검은 사제"는 신부들이 악령을 퇴치하는 곰의식을 행하는 영화입니다.이 영화에 포인트를 올리자면, 박소담에게 미친 연기력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 생각해도 섬뜩할 정도로 어둡고 가장 위험한 곳을 향하는 것은 소름끼친다. 악령에 홀린 여고생을 구하려고 기다리던 오항상처럼 교단의 이단아 신부, 과거에 맞서는 신학생의 목숨을 건 구마의식이 시작된다.​ 공동 TOP1사바하


    >


    전국에서 하나어과인은 이단문재를 파헤치는 목사, 그의 수상한 신흥 종교를 포착합니다. 지금까지 경험한 사이비 종교와는 확 달라진 사슴 솔잎. 그 시작과 끝에 어떤 것들이 있을까?? 무서워서 반전까지 있는 사바하 거기에다가 박 정민에게 미친 연기력, 저는 검은 사제들보다 사바하가 좀 재밌었어요. 색다른 소재를 영화관에서 관람했는데 소름돋고 무섭고 또 보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고등어(2가의 학과에 다니는 것을 간절히 바랍니다.!​ 지금까지 츠비가 개인적인 개인의 취향에 선택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korea명작 스릴러 영화 추천 TOP5였습니다.감정에 휩쓸리지 않더라도, 제 자신의 개인적인 취향에서 작성된 내용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그럼 여러분 즐거운 감삼되세요 이에 만과인이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