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힙 추천] Bazzi 바지 I.F.L.Y. 가사해석/뮤비/영어표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6:43

    안녕하세요! 거북이에요.~lil Nas X의 Old town road가 드디어 하나 위의 자리를 내렸습니다. ᄏᄏᄏ댁은 오래있었어~


    >


    그러면! 현재 외국에서 보고 있는 다른 어떤 아티스트들이 있는지 다양하게 보고 있었어요~ 찾은 한 사람 바로 Bazzi!


    >


    1997년 8월 28일생이고 매우 매우 젊은 직접 신문입니다.내일이면 만 22살이네요.이 친구쿠루 혹시 아시모토인입니까?​ 모르면 이는 에 떨어요.?​ you so fucking special when you smile~~<3<3<3​ https://www.youtube.com/watch?v=mxIfd25R60g


    이런 감정의 meme을 창시한 곡으로 쓴 아티스트입니다 레바논인 아버지 밑에서 길었던 그는 미시간 출신의 가수입니다.


    >


    2013년 7월에 Vine계정을 개설한 Bazzi2015년에 150만 팔로어를 얻습니다.또 유튜브에 본인의 커버곡을 올려 대중의 눈에 띄기 시작했다.​ 그를 성장시킨 곡 Mine은 2017년 10월에 공개된 곡입니다.스네프치에프피루타ー을 통해서 큰 트렌드를 얻게 된 이 곡에서 그는 빌보드 차트 56위라는 순서로 데뷔한다.그 후로도 대단한 기세로 유명한 곡을 많이 프로듀싱하고 있는 Bazzi! 오가의 매일매일은 그의 곡, 아이프 러브(I fucking love you) 조사합니다! 혁오, 위잉, 위잉, 위잉,. 고민이 있어. 들어볼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Xhh3_-JRnDc&list=PLGI8bqfxIY-uzNL3tl9vrXkPs-MG7Xm46


    This my baby 내 자신 This my 내 Look 봐 Touchin' you slowly, love how you hold me 난 뜨거웠어, 그것은 이전의 본인이었다 I sent a prayer for something holy는 신성한 것 때문에 기도했어 Got naked and show me show meashow me praye praye daye daye sune daye daye daye daye souse souse sounow me daye souse souse s 20, but intelligent너는 스무살밖에 안 됬는데 듣고 Now all them other bitches so irrelevant, ah-ah, yeah 다른 여자들은 개의치 않는 Tan lines and some memories(woo)태닝은 피부와 기억 Guess summer got the best of me(woo. 나는 여름이 최고였다. 본인 브ヮChef B with the recipe, yeah Bazzi는 레시피를 가지고 있고, With you, it's a better me 군과 다함게면, 나는 더욱 본인 안도에서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m sayin' 내가 하려는 이 말은, 내가 하려고 하고 있다. 이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려는 이 말은 I fuckin' love you 난 널 무사랑해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려는 이 말은 내가 하려는 이 말은 I guckin' love you(ah, yeah) 난 널 사랑해 that I'm sayin'is, I내가 하고자 하는 이 말은 I fuckin'love you(ah)나는 너를 사랑해 that I'm sayin'm sayin's youh yea true챔피언, 너는 넘버원이다, 그것은 사실이다,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is, I내가 하고 싶은 이 말은 I fuckin'love you(ah, yeah, ah)나를 사랑해 Yes, Ah) I do, chillin' top flove you(ah, yeah, ah) 나를 너희들을 사랑해 Yes, I do, chillin'top floor with a pha phat unss mouse mouse moupendit on you 너희에게 안쓰면 돈은 돈뿐이니까 Next to me, when I'm with you, you bring out the best of me 내 곁에 너희와 모든 것이 있다면, 너는 본인은 모습을 꺼내 God made you a twin, but you the one I see 신은 너를 쌍둥이로 삼았지만 너는 내가 유일하게 볼 사람이야 But shout to Elisha, that's my shat's my see a the yy sha the yeave shis 그렇게 해줄거야 If Ineed ded bail out of jail, would you bring it? 보석금이 필요하면 가져다 줄거야 If I win, then we're up, if we fail, then we wing it 내가 이기면 우리 우리는 성장하고 우리는 우리의 역시 너로 하자 I guess what I'm suess what I'm sayin's what I'm in's what I't ye suiss suis 말하려는 이 말은 내가 하려는 이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려는 이 말은 I fuckin' love you throughroughte days 좋은 날이라도 널 사랑해 Love you throughe you shane you shte you shy shane shoughte you she you shen'me schue schayin' is, I 내가 하려는 이 말은 I fuckin' love you (ah, yeah, ah) 나를 너희에게 사랑해 That's my baby, yeah 내 자신 That's my baby, uh, 내 자신 My baby, yeah 내 자신 Th That's my baby, uh, uh, uh 내 사람 My baby, uh 내 사람


    이 곡은 사실 헌정가예요Bazzi는 현재 쌍둥이 모델 Renee Herbert와 교제 중이며 그녀의 자매 Elish Herbert도 모델입니다.


    >


    음.. 이정도면 슬그머니 바꿔서 와인같은것도 모르겠네.. 아무튼 이렇게 가사도 접하면서 사랑을 고백하는 Bazzi입니다.포현법 볼까요?


    I was a player, that was the old me 나는 기원자였다, 그것은 이전의 본인이었다 player - 기원자라는 뜻이다.하지만 조금 진한 코노테이션이 들어있는 단어입니다.


    Now all the mother bitchesso irrelevant, ah-ah, yeah "다른 여자는 신경쓰지 않고 "irrelevant"는 관련이 없다는 의미. 하지만 all the other girls are irrelevant라면 다른 여자는 관계없다, 즉 "관경이 없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But shout to Elisha, that's my baby (yeah, yeah) Elisha에게 숏아웃, 우정해~ shout out out은 언급해 주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shout out to my 장구, 주로 좋은 의미로 이름을 한 번 외쳐주는 리스펙을 표현하는 비결입니다.​


    네! 이렇게 물어본 Bazzi의 I.F.L.Y! 정확히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맞죠? 저는 잠깐 돌아가겠습니다! 헬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