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막자신가는 규랑단 3회ㅡLP판을 틀어논듯한, 조명섭의 국보급 목음 "All of me "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23

    #조명섭-그는 누구인가? 6최초#마쿠 쟈싱 가규랑당 3회 시청 소감 ​ ​ 하-~~~~~~너는(혹은 우휴~오늘은 "웬, 쥐, 웬 쥐..."지인에게 "규랑 덤보"이라는 통지(?)을 생략하고 싶다니.그리고 얼마나 자신 잘 됐는지...."아 머리야, 텔레비전을 보면서 댁의 걱정을 신경 쓰고 있으면 머리가 아프다.


    >


    ​ ​ 12세의 조카를 11시까지 앙제 선우라고"군 규랑당 봐야 한다~" 하면서 11시까지 게굤지만 오거의 매일 하루도 김구라 씨 프로가 먼저 나 올, 모른 척 하다가 갑자기 규랑당이 딱 과인 온다."오마오마~바로 그아잉 오니"와 텔레비전의 전에 종종 걸음으로 붙으면, 예고편에서 봤던가 즉시 그아잉오마.


    >


    >


    간주중에 춤도 추고 있고


    >


    정말 LP판을 깨고 과인오는 목소리.당신 무과의 놀라워요~!!!누군가 이 소음을 만 20살이라고 했거든요.완전국 보물급 가수 아닙니까? www감탄의 소용돌이이다~~~♥ 엘칫남~*​ https://youtu.be/s9kLMVzUKz8


    >


    황홀한 음악 다음으로 자신이 오는 화면은 선혜 선생을 만나 유랑단에 대한 조언을 듣는다.


    >


    그리고 나서 서울의 야곡을 불렀습니다.짐보랏슈트가 정말 멋지네요


    >


    >


    >


    선혜선생님과 유랑극단의 옛날 자료들이 과인이 와서 기쁜데요.


    >


    >


    >


    >


    >


    ​ ​ ​, 분명 금지할지는, 세운 상가에서 촬영한 분량이 나쁘지 않아 와야 하지만 예고편도 그랬지만 분위기는 20분 만에


    >


    ​ ​ ​ 규랑단원을 뽑겠다는 예고만 하고 20분 만에 마지막 나쁘지 않고 말았다.


    >


    >


    네? 이거 뭐예요?​ 그것을 김 쿠라 일행이 3.1절 특집으로 엮은 독도 문제가 나 온다. 네?이거 무엇입니까?20분만 보이고 주고 이거 무엇입니까?왜 섞코제 코제의 와인?편집의 묘미인가요?과인중에 역시 할 생각이에요?11시 20분부터 시작된 이 독도 문제는 도대체 몇시에 끝나는가?70분 편성이라면 12시 10분에서 심사하는데 12시가 넘어도 끝과 인질 없다.


    >


    >


    순간 머릿속에 먹구름이 감돈다.이것 3.1절과 특집으로 빠지지 않을까?그럼 아까 20분이 규랑당은 전부입니까?후미~~이게뭐지?결국 용무처럼 싱겁게 끝났다.'담주규와 단원을 뽑는다'는 예고를 남기면서. 그럼 도대체 정열도 부르고 동백아가씨도 부르고 황홀한 고백도 부른 그 녹화는 펑크가 날까?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기다렸는데 자ネ 허탈해서 <#All-of-me>를 편집해 봤네요.지금까지도 도중에 날아가고, 삭제되고, 어떤 일이 꼬여가지고... 새벽 5시까지 안 자네요.https://youtu.be/pQbyWjivbVM


    >


    다음 주에는 제대로 방송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