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애월 LNG 인수기지 건설현장 방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8:54

    >


    김형근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가스공사의 '제주 아이월 LNG 인수기지' 건설 현장을 찾아 특별 겸열을 실시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제주도 내에 천연 가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2019년 10월 완공을 목표 로곤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주 애월 LNG인수 기지 건설 현장에서 비상 대응 체계를 연구했습니다.


    >


    강풍과 태풍 등이 많이 발생하는 제주의 육지적 특성을 감안해 어떤 비상상황에서도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그 소리를 볼 수 있도록 철저한 시공을 당부했습니다.


    >


    이 3월 제주 어린 아이우오루 LNG인수 기지 건설 현장의 안전 관리는 한정 부스 안전 공사와 관련 기관 합동 검토 우로 롤 모델 평가를 받았어요.철저한 예의도전에 더해 강풍, 태풍 등 시공여건이 악화될 상황에 대비한 공정관리 및 비상훈련 강화를 통한 성과라고 느낍니다.


    >


    제주 에키우오루 LNG인수 기지가 건설되면 제주 전역에 35만톤의 천연 가스를 도시 가스, 발전용 연료로서 제공이 가능, 제주 도민의 난방비가 40Percent가량 아침 아질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가스 안전 공사는 제주도 내의 버드 나무 1 한 LPG용기 검사장을 운영하는(주)제주 미래에 너를 방문 해안 안전한 용기가 유통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사를 요청했습니다.


    >


    또, 나라의 시책으로서 "용기의 색채 변경"사업을 선도적으로 실시하는 등, 안전 관리를 모범적으로 실시하는 것에 감사를 표했습니다.가스안전공사의 제주땅본부도 방문했습니다.'20최초 8년 제주 방문의 해'를 맞아 올해 약 최초의 600만명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


    카슴은지에 없는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게 모시고 펜션, 야영장, 게스트 하우스 등 특정 다수의 시설을 중점 안전 관리 대상으로 설정하고 사각 지대 없이 철저한 안전 관리"안심, 안전, 편하다[3하락]제주"조성 공사 직원들이 앞장 서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